생생리얼후기

뒤로가기
제목

승진을 위한 토익 점수 920점 획득 완료!

작성자 강****(ip:)

작성일 2022-10-03 16:01:49

조회 39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롸연샘 수업을 2개월째 수강중인 수강생입니다. 저는 정말 토익이 급하신 분, 점수가 낮으신 분, 노력 하고 있지만 점수가 잘 오르지 않는 분께 어떻게 점수가 오르게 되었는지 말씀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수업을 듣기 전에 제 나름대로는 노력을 했으나 결과가 좋지 않아 속상해 하다가 이번에야말로 반드시 토익을 끝내고 싶어서 후기를 보고 롸연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듣고나서 가장 좋았던 점은,

1. 공부의 방향이 잡히게 되었습니다.

혼자서 했던 노력이 점수로 이어지지 않았던 이유는 올바르게 공부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롸연샘의 수업 방식을 따라가다보면 제가 뭐가 부족한지 자연스럽게 알게되고 그부분을 중점으로 공부하다보니 기대하지 못했던 점수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2. 집중력이 좋아집니다.

단어도 문법도 괜찮은것 같은데 이상하게 점수가 안나오시는 분들은 아마 집중력이 문제인 경우가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도 분명히 해설지를 보면 다 아는 내용인데 막상 문제를 풀면 틀리는 경우가 종종 있었고 이런 실수들이 모여서 낮은 점수로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제가 점수가 오른 이유에는 이런 실수들을 교정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중력의 문제는 혼자서는 쉽게 해결하기 힘듭니다. 하지만 롸연샘만의 수업 방식을 통해 트레이닝을 받고나면 어느 순간에 저도 모르게 집중을 못해서 틀리던 문제가 줄어, 있을것입니다.


3. 문제풀이 방식을 정확하게 알게 됩니다.

문제에 대한 접근방법, 유형 분석은 단순히 문제를 많이 풀어본다고 해서 늘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적은 문제를 풀더라도 확실하게 문제를 이해하고 넘어가는 연습이 있어야만 할 수 있습니다.

롸연샘께서는 항상 문제의 유형과 풀이 방식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기 때문에 문제를 확실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게 해주십니다. 그래서 실제 시험에서도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몰라서 손대지 못하던 문제에도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롸연샘 수업을 듣고나서부터 어렵기만 했던 토익의 길이 보이고 승진을 위해서 얻어야했단 920점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롸연샘 덕분에 확실한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저처럼 어떻게 공부하는게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저는 롸연샘 수업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