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리얼후기

뒤로가기
제목

한달 만에 910점을 받게 된건 다 쌤 덕분입니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2-10-03 15:31:34

조회 322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수강 후기를 직접쓰는 날이 오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저는 롸연쌤 수업을 딱 한달 수강했습니다. 지금껏 토익을 보면서 단 한번도 900점을 넘기지 못했는데, 한달 만에 910점을 받게 된건 다 쌤 덕분입니다.

롸연쌤의 수업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제점 파악
롸연쌤은 학생이 틀린 문제 유형 통해 문제점을 분석하십니다. 이후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주시며, 목표점수를 무조건 취득할 수 있음을 경험적 증거를 통해 증명해주십니다.
저의 경우, 토익에 올인하지 못한다는 것과 어휘력이 부족하다는 문제점을 지적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어휘력에 포커스를 맞추되 적은 양이라도 충분히 이해했다고 판단이 들 때 다음 챕터로 넘어가라고 해결책을 제시해주셨습니다. 따라서 저는 욕심을 부리기보다 모든 것을 완벽히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였고, 그 결과 한달 만에 기하급수적인 점수 상승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2.  어휘
여타 학원과 비교할 때 롸연쌤 수업은 어휘력 제고에 탁월합니다. 직접 문제를 출제해주시고, 못외운 단어를 그 자리에서 다 외울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이를 통해 저의 고질적 단점인 어휘력을 증진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 시험장에서 롸연쌤 단어장에 나온 단어들을 많이 보았고, 영문 해석에 있어 어려움을 덜었습니다. '수 많은 단어 중에 이게 나오겠어?'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정말 신기할만큼 적중률이 높습니다.

진짜 친구들에게 자랑 할 만큼 롸연샘의 자체교재의 단어장은 RC고득점의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단순한 문풀스킬전수가 아닌,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지문의 완벽한 이해를 위한 효율적인 접근방식은 정확도와 속도향상에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RC풀때 감으로 푸는게 많았는데 이제는 조금씩 답의 근거를 찾아가면서 문제를 풀고 LC 같은 경우는 안들리던게 들리고 있습니다. 그냥 수업시간에 롸연쌤이 시키는대로 하면 LC만점도 꿈이 아니라고 느껴집니다. RC또한 항상 시간내에 푸는것과 정확성 있게 답의 근거를 찾고,독해 지문의 종류마다 다 다른 풀이방법을 중간중간 알려주시는데 이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왜 이제야 쌤을 알게 되었는지 너무 아쉽습니다. 그냥 믿고 따라가면 점수 나옵니다. 더하려고도 하지말고 쌤이 시키는것만 복습 및 단어 철저히 하면 누구나 점수가 오를 수 있습니다.토익에 대한 공부법 뿐만 아니라 내 삶을 대하는 태도의 문제에 있어서도 바뀔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토익은 무조건 롸연쌤입니다!!! 



롸연쌤의 지시를 모두 따르신다면 여러분 모두 목표 점수를 취득할 수 있을거라 단언합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