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리얼후기

뒤로가기
제목

내생토 500+ 7월 매일반 후기

작성자 조****(ip:)

작성일 2022-08-20 00:24:20

조회 23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내생토 안젤라 선생님 500+ 매일반 7월에 한달동안 수강한 학생입니다.

우선 저는 토익학원을 처음 다녀봤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 하는 학생이였습니다. 그런데 지인 추천으로 한국외국어 학원을 추천 받게 되어서 수강을 하게되었습니다.

정말 좋았던점은 학원에서 처음에 강의를 들을때 선생님들 강의를 한번씩들어 보고 나에게 맞는 선생님이 있다면 그선생님에게 들을수 있도록 해주는 것 이였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안젤라 선생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막막해서 토익에 ㅌ자도 모르는 저에게 처음이라도 다 할수 있다고 용기를 주셨고 계속하다보니 점차 아는 단어도 많아지고 선생님께서 공부를 잘지도해주셔서 잘따라올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처음이여서 시험삼아 봐바야지라는 생각이 있어서 제가 생각했던 점수보다는 저에게 많이 실망스럽지만 안젤라 선생님께서 항상 화이팅 해주셔서 이정도 성적이라도 받은것 같습니다. 토익이 처음인 학생,직장인분들에게 내생토500+ 안젤라 선생님 강의 정말 강추합니다.

겨울방학때도 들을게요 선생님 ! 마지막으로 토익 LC부족하신 분들 꼭 정말 꼭들으셨으면 좋겠습니다. LC는 PART 1,2,3,4가 있는데 1은 생각보다 되게 쉽게 알려주시고 문제도 많이 주셔서 금방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고  2같은경우에는 정말 선생님 말대로 풀으니 수월하게 잘풀려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안젤라 선생님 같은 경우는 매일 숙제를 내주시는데 공부를 매일안하는 저에게는 공부를 매일 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자리 잡을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안젤라 선생님 강의 꼭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