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리얼후기

뒤로가기
제목

롸연쌤 수업을 듣고나서 570점에서 865점으로 오를 수 있었습니다!!

작성자 박****(ip:)

작성일 2022-10-03 15:10:49

조회 352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570점에서 865점으로 점수가 올라 글을 남깁니다.


특히나 LC에 굉장히 자신이 없고 약한 편이었습니다. 스스로 적은 답에 확신도 없었고 한 문장을 듣고 나면 바로 까먹어 버리는 바람에 초반에 수업을 들을 땐, 선생님의 질문에 거의 답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롸연쌤이랑 함께하는 오답소거 훈련 덕에 2주차부터는 여러 질문에 차자신감이 붙어 제 생각을 자신있게 내뱉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물론 틀리는 경우도 있었지만, 대답 자체를 할 수 있는 것과 아닌 것은 차이가 크기 때문에 틀리면 틀리는 대로 또 얻어가는 것이 많았습니다.
정말 이렇게 효율적이고 강도 높은 오답소거와 유사발음 제끼는 방법 진짜 ☆LC 약하신 분들에게 이 수업은 그저 빛...입니다 정말ㅜㅜ☆

LC 뿐만 아니라 저는 어휘 암기를 너무 싫어해서, 독학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한 단어가 가진 뜻은 너무나 많고 그 중에 뭘 외워야 할지 언제 어떤 뜻으로 해석해야 하는지가 가장 어려웠습니다. 이렇게 부실한 어휘력은 당연히 RC에서 큰 문제였죠..!
그런데 롸연쌤의 수업을 통해 접하게 된 롸연쌤의 어휘장으로 저는 이 문제들을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토익 기출/빈출 단어들만 모아놓은 알짜배기 어휘장은 제가 외워야 할 단어들과 그 뜻을 정확히 짚어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업 시간에 선생님과 함께 여러 가지 뜻 중 어떤 뜻을 사용해야 할지도 익혀나갈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저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토익 정체기에 머무르고 있는 분이라면, 더더욱 롸연쌤의 수업을 추천드립니다. 정체기에 있다면, 분명 공부방식이나 문제풀이 등에 문제점이 있을 겁니다..! 저 또한 그랬고, 롸연쌤과 수업을 진행하면서 그 문제점을 찾고 고쳐갈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4-5달 동안 떨어지기만 하던 점수가 롸연쌤 수업을 듣고나서 정확히 1달 뒤 시험에서 865점으로 오를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토익을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롸연쌤과 첫 시작을 함께하실 적극 추천드립니다!!! 처음 습관이 잘못 잡히면 고쳐지는 게 참.. 힘듭니다 정말로.. 

처음 시작부터 정확하고 확실한 토익 공부법을 익히셔서 빠르게 토익 졸업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